노티피케이션 예제

2. „등록 제출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필 업데이트/등록 갱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검토됩니다. 학생 참여 사무소에서 검토하고 승인하면 업데이트된 프로필 정보가 반영됩니다. Zach Bulygo(트위터)는 마케팅, 재무 및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해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에어비앤비에서 특정 위치를 보고 계신가요? 분석 및 참여 플랫폼인 Kissmetrics는 해당 위치에서 최고의 목적지가 있는 이메일을 수신할 것으로 예상하므로 매우 광범위한 설정 프로세스가 필요하므로 온보딩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실제로 Kissmetrics를 사용하고 전체 값을 얻기 시작하기 전에 수행해야 하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자바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이렇게 하면 이 전자 메일을 받게 됩니다: 팁: 제공할 수 있는 주제에 대 한 자세한 정보, 더 나은. 예를 들어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fav 신발이 재고가 돌아왔다는 것을 알리려면 사용할 수 있는 색상과 크기를 지정합니다. 또한, 수신자에게 모든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키기 위해이 신발의 이미지를 삽입해야합니다.

유익한 모바일 푸시 알림은 피트니스 앱, 취업 포털, 교육 용 앱, 여행 또는 택시 앱, 소셜 및 메시징 앱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피트니스 앱 12분 운동 선수는 사용자가 주간 운동 일정을 설정하고 운동 할 때 앱이 알림을 보내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 확인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이메일; 질문? involvement@hometown.edu학생 참여에 연락하십시오.” 경고. 이러한 유형의 알림은 다른 사용자가 자신과 직접 관련된 작업을 수행하면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경고는 제목 줄을 알 수 있습니다: Payoneer에 응용 프로그램이 임신의 과정을 통해 승인되었습니다, 범프는 아기의 크기에 대한 주간 알림 업데이트를 보냅니다 (일반적으로 과일 용어) 및 무엇을 기대하는 것에 대한 다른 관련 정보 임신 기간의 진행 상황을 추적으로 다가오는 주에. 대부분의 미디어 앱의 발자취를 따르고 사용 내역을 기반으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대신이 푸시 알림은 간단한 퀴즈로 주의를 끌수 있습니다. 물론 지난 주 백악관에서 피노가 어떤 피노를 쏟아부었는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 결국, 고객이 이메일을 트리거 할 수있는 많은 잠재적 인 조치가 있습니다 – 어떻게 만들 수있는 시간을 투자 할 가치가있는 사람을 결정합니까? 다음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브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예입니다. 예제 외에도 고객에게 매력적인 이유에 대한 귀중한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또한 검색한 지역에서 새 주택을 사용할 수 있을 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Swarm의 메시지는 푸시 알림 모범 사례를 많이 나타내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알림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알림은 사용자에게 앱의 주요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주며 새 버전을 설치하거나 새 버전 또는 훨씬 향상된 기능을 체크 아웃할 것을 제안합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