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코드 예제

마지막 내부 루프가 무한히 실행되어야하지만 잘 실행되는 코드를 따라 에서 말할 수있는 사람은 : 알고리즘 생성은 가능성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프로그래밍은 예술과 과학으로 성장하여 우리 삶의 여러 측면을 더 쉽고 빠르게 만들어 주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하면, 당신이 만날 수있는 기본적인 것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이하고있는 일을하는 것은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방법일 뿐이지만, 진정한 개발자는 학습을 멈추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너무 도전적인 것 들, 당신이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경우에,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바로 했다. 알고리즘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확장 가능하고 효율적인 코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최고의 후보자를 평균적인 코드와 분리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관리자가 리코딩에 주어진 난이도에 따라 목록의 leetcode 질문을 (이지 / 중간 / 하드)로 리어 코드 질문을 후퇴 시킬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나는 그 고도의 기술, 알고리즘 개발자 역할의 7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코더가 다른 시간으로 해결할 수있는 것을 추측하지만 여기에 진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충분한 시간을 부여하고 그 기술 내 친구라고하더라도 이러한 복잡한 마음 휘젓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컴퓨터 과학 유형의 질문으로 코더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단순한 알고리즘 그 이상이며 좋은 소프트웨어를 작성하는 전체 프로세스를 포괄합니다. 그들은 훨씬 더 주관적이 고 큰 토론에 대 한 오픈 수 있기 때문에이 사이트 질문의 이러한 유형을 광고 믿지 않는다. 재귀는 유용 할 수 있지만 언급하지 않고 묻지 않는 것은 재귀가 얼마나 비쌉니까? 나는 재귀로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대학에서 오는 충분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 읽기 나쁜 결과, 느린 메모리 비싼 코드. 모든 재귀는 대부분의 언어에서 메모리에 재귀 함수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그리고 재귀는 거의 항상 반복 솔루션보다 느립니다. 저는 예선전이 이와 비슷한 프로그래밍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라운드는 실제로 유용한 일을 한 코드를 발송하기 위해 몇 시간을 보냈던 „실제”프로그래밍 작업이었습니다. „경쟁적인 프로그래머” 유형 중 어느 것도 정상 부근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꽤 좋은 목록이지만, 내 경험에서, 나는 Leetcode + 종이의 연습과 p i pi가 포함 33 33에서 126 126의 코드가있는 문자를 포함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