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예제

수동 쓰기 R 확장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도움말 페이지의 작성자가 java에서 예외 규칙 패키지에 대한 예제의 일부를 태그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 패키지와 사용자 정의 패키지의 두 가지 형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 액세스 보호 및 네임스페이스 관리를 제공하는 관련 형식(클래스, 인터페이스, 열거형 및 주석)의 그룹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하위 패키지: 다른 패키지 안에 있는 패키지는 하위 패키지입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가져오지 않으며 명시적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하위 패키지의 구성원에는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즉 보호 된 및 기본 액세스 지정자에 대 한 다른 패키지로 간주 됩니다. 예 : 논리 또는 식; FALSE가 아닌 경우 난수 생성기 상태가 저장된 다음 지정된 상태로 초기화되고 예제가 실행되고 (저장된) 상태가 복원됩니다. setRNG = TRUE는 R CMD 검사가 패키지의 예제를 실행하는 것과 동일한 상태를 설정합니다. 이는 현재 setRNG = {RNGkind(„기본값”, „기본값”, „기본값”) 및 set.seed(1)}와 동일합니다. TRUE인 경우 문서()가 실행되어 예제를 실행하기 전에 업데이트됩니다. 참고 : MyClass.java는 패키지의 일부이므로 myPackage 디렉터리 내에 저장해야합니다. 패키지 내부의 패키지를 하위 패키지라고 합니다.

패키지를 더 분류하려면 만들어야 합니다. VHDL의 패키지는 함수, 프로시저, 공유 변수, 상수, 파일, 별칭, 유형, 하위 유형, 특성 및 구성 요소의 모음입니다. 패키지 파일은 종종(항상 은은 하게), 고유한 VHDL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됩니다. 패키지는 라이브러리와 관련된 모든 코드를 함께 그룹화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패키지에는 선언과 본문이라는 두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본체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선언 섹션에는 정의된 함수 및 프로시저에 대한 프로토타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문 섹션에는 함수 및 프로시저의 실제 구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C를 사용한 경우 선언 섹션은 .h 파일과 유사합니다. 패키지에 클래스 추가 : 프로그램 맨 위에 패키지 이름을 사용하고 패키지 디렉터리에 저장하여 생성된 패키지에 더 많은 클래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용 클래스를 정의하기 위해 새 자바 파일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기존 .java 파일에 새 클래스를 추가하고 다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이름 또는 리터럴 문자 문자열: 온라인 도움말 항목을 실행해야 하는 예제입니다. 예제를 실행하기 전에 패키지를 로드하려고 시도하지만 다른 위치에서 로드된 패키지를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예제 실행을 시작할 위치: 확장자가 있거나 없는 RD 파일의 이름또는 토픽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