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 switch 문 예제

나누기 문은 프로그램 흐름이 스위치 본문에서 나오도록 할 때 유용합니다. 전환 본체에서 break 문이 발생할 때마다 스위치 케이스 문에서 컨트롤이 나옵니다. switch 문에는 스위치 끝에 나타나야 하는 선택적 기본 케이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 대/소문자는 사례가 true인 경우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케이스에는 중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위치 내에서 원하는 수의 대/소문자 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케이스 뒤에는 비교할 값과 콜론이 뒤따릅니다. 이 상황을 피하는 방법? break 문을 사용하여 모든 대/소문자 블록 후에 제어 흐름을 끊을 수 있습니다. 3) 스위치에 제공된 식은 상수 값을 생성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유효하지 않습니다. 예: 스위치에 대한 유효한 식 – 사례 일치가 발견되면 기본 문이 실행되고 컨트롤이 스위치 블록에서 제외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값인 다음 프로그램을 고려합니다. 서비스 케이스중 어느 것도 true로 평가되지 않는 경우 기본 사례가 실행되고 기본 문에 break 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설명 : 스위치에서 나는 표현을 준, 당신은 또한 변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um 값이 2이고 추가 후 식이 4인 num+2를 주었습니다. 값 4로 정의된 대/소문자가 없기 때문에 기본 사례가 실행됩니다. 여러 옵션 유형 문제를 해결하려는 경우(예: 프로그램과 같은 메뉴, 각 옵션에 하나의 값이 연결되고 한 번에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경우 스위치 문이 사용됩니다.) `C` 프로그램에서 스위치 케이스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switch case 문은 여러 옵션이 있고 각 옵션에 대해 다른 작업을 수행해야 할 때 사용됩니다. 대체 경로 수가 증가할 때마다 프로그램의 복잡성이 증가하는 if-else 문에는 한 가지 잠재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여러 if-else 구문을 사용하는 경우 프로그램을 읽고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이 프로그램을 작성한 개발자를 혼동할 수도 있습니다. C switch 문 구문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기본값 이후에 break 문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컨트롤 자체는 기본값 이후에 스위치에서 나올 것이므로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본값 후에 나누기를 사용하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문을 사용하면 값 목록에 대해 같음으로 변수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각 값을 대/소문자라고 하며, 전환중인 변수는 각 스위치 케이스에 대해 확인됩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