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tring mid 예제

생성자는 입력 데이터를 새 할당된 저장소에 복사하므로 메모리 예외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생성자 중 일부는 변환 함수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CStringT 개체가 예상되는 LPTSTR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문자열 개체 자체가 Format의 매개 변수로 제공되면 호출이 실패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발생시다: CStringT (LPCSTR lpsz): ANSI 문자열에서 유니코드 CStringT를 생성합니다. 아래 예제와 같이 이 생성기를 사용하여 문자열 리소스를 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6000000()6000000()-6000000()-6000000(,,,,,,,,,,,,,,,,,,, (주), 스리스트스트링(scstring)을 하고 있습니다. CSt에 있는 C 하위 문자열: 문자열의 하위 문자열과 문자열의 모든 하위 문자열을 찾는 C 프로그램입니다. 하위 문자열자체는 긴 문자열의 일부인 문자열입니다.

예를 들어 문자열 „the”의 하위 문자열은 „””(빈 문자열), „t”, „th”, „the”, „h”, „he” 및 „e”입니다. 헤더 파일 „string.h”는 하위 문자열을 직접 찾을 라이브러리 함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RWCSubString 클래스를 사용하면 시작 위치와 익스텐을 정의하여 RWCString의 일부 하위 섹션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7부터 11일까지의 요소는 시작 위치가 7이고 범위가 5입니다. 시작 위치 및 익스텐션의 사양은 RWCString::strip() 또는 오버로드된 함수 호출 연산자가 정규식을 인수로 사용하는 함수를 대신하여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공용 생성자가 없습니다 – RWCSubStrings는 RWCString 클래스의 다양한 함수에 의해 생성된 다음 즉시 소멸됩니다. 중간에 332°C332°C。 …. CStringA의 경우 ANSI 또는 멀티바이트(MBCS) 문자로 대체합니다. CStringW의 경우 대체는 와이드 문자로 작동합니다. CString의 경우 다음 테이블의 상수가 정의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컴파일 시 문자 데이터 형식이 선택됩니다.

. . . pszCharSet에서 문자의 첫 번째 발생을 찾습니다. . . . CStringT 개체는 „값 의미 체계”를 따릅니다.

CStringT 개체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가 아니라 실제 문자열로 간주합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