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datetimepicker 예제

xdan/datetimepicker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쉽게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기간을 선택 – jQuery 기간 슬라이더 . . 날짜 범위를 만들고 관리하는 jQuery 플러그인입니다. 또한 날짜 선택기의 경우 jquery-ui가 필요합니다. Flatpickr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날짜 및 시간 선택기 중 하나이기 때문에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저자는 최근에 버전 2.0을 발표했기 때문에 jQuery 호환성, 향상된 성능, SVG 아이콘 등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기 때문에 목록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아이콘 제거 클래스에 따라 리셋 버튼을 활성화하여 필드의 내용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구현에서는 뷰 날짜가 기본적으로 2012년 12월 21일로 설정되었습니다. 날짜와 시간이 모두 설정되면 popin이 열려 있는 대신 자동으로 닫힙됩니다. 오늘 버튼도 현재 datetime로 입력 필드를 채우기 활성화되었습니다.

minuteStep 속성을 사용하여 시간 보기에서 각 사전 설정 사이의 간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피커의 위치는 구성 요소 구현의 단추 왼쪽 하단과 간단한 구현의 입력 필드 아래에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좁은 화면) 구성 요소 구현에서 입력 필드 아래에 피커를 배치하는 것이 매우 유일할 수 있습니다. 각 업데이트 이벤트에서 보조 필드는 특정 날짜 형식으로 업데이트됩니다. ID와 형식을 모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리셋 메서드도 이 필드를 지웁히 지웁습니다. 자오선으로 날짜를 선택하려면 showMeridian 플래그를 활성화하고 P를 표시하여 입력 필드에서 AM/PM 선택기를 볼 수 있습니다. HH 형식은 24형식 의 시간 대신 12형식으로 시간을 표시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UTC Datetime을 사람이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변환 – UTC-시간 가장 암시적인 구현 중 하나는 구성 요소입니다. 빌드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표시됩니다. 문서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oc.tpl 이 파일은 자동으로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PIGNOSE-달력은 jQuery.This datepicker와 간단하고 eidetic 날짜 선택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반응형 디스플레이 및 모바일 환경을 지원합니다. 노드 및 NPM 다운로드 및 설치 노드.js가 필요합니다. . 첫 번째 설치 npm 요구 사항: npm 설치 -g uglifycss concat-cli 다음 파일을 빌드: npm 실행 빌드 !!! 옵션 `lang`의 최신 버전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언어 설정은 이제 전역입니다. !!! 사악한 피커는 모든 입력 요소를 우아한 타임피커로 바꿔보세요.

주의: Bower v1.5.2를 사용하는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main” 필드에는 1.3.12 버전 1.3.12 이 4.91KB(gZip; 11.79KB minified) 작은 날짜/시간 선택기로 회귀할 수 있는 [주] 필드에는 개발자가 캘린더, 어젠다, 예약 시스템, 플러그인 등 이것은 피커뿐만 아니라 날짜 / 의제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듈의 집합입니다. 또한 범위 선택 기능 외에 단일 날짜 / 시간 선택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으로 표시하거나 입력 옆에 드롭다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