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데이터베이스 예제

CDaoDatabase 클래스에는 Microsoft Jet 데이터베이스 엔진과 관련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CDaoTableDef 개체의 컬렉션을 CDaoDatabase 개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Jet 호환 데이터베이스 파일 내에서 테이블을 만들고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정의 개체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코드는 try 블록 내에 동봉되어 있으며 catch 처리기는 사용자에게 표시할 CDBException 개체에서 정보를 추출합니다. 레코드 집합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선택한 레코드 집합을 캡슐화합니다. 레코드 집합을 사용하면 레코드에서 레코드로 스크롤하고 레코드를 업데이트하고 레코드를 필터링및 정렬할 수 있습니다. 레코드 집합 개체에는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서 선택한 열에 해당하는 멤버 변수가 포함됩니다. 사용자가 레코드 집합을 통해 이동하면 멤버 변수는 RFX에 의해 해당 데이터베이스 행의 값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원본 생성은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다음 단계는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Database 클래스는 데이터 원본에 대한 연결을 나타냅니다. CRecordset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양식에서 레코드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보기를 선택할 때 응용 프로그램의 레코드 집합 클래스에 대한 데이터 원본을 지정해야 합니다.

AppWizard는 프로젝트에 대한 레코드 집합 및 레코드 보기 클래스와 레코드 집합 데이터를 표시하는 컨트롤을 추가하는 빈 대화 상자 템플릿을 만듭니다. 레코드 뷰 클래스는 레코드 집합을 탐색할 수 있는 도구 모음에 VCR 스타일 단추 집합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쿼리 작업이 시간 중지되는 시간(초) 수를 설정합니다. 이후의 모든 레코드 집합 열기, 새로 추가, 편집 및 삭제 호출에 영향을 줍니다. 레코드 보기에 대한 대화 상자 템플릿을 만들기 전에 AppWizard에서 생성한 코드를 간략하게 살펴보고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이 구현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른 DBMS(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를 처리하기 위해 특수 대/소문자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가 액세스하려는 데이터에 대해 적절한 ODBC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저장된 테이블에 있는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원본은 일부 DBMS(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에서 호스팅하는 데이터의 특정 인스턴스입니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마이크로소프트 액세스 등. UML 다이어그램 구성 요소 / 우칸 코드에서 C ++ 소스 코드 솔루션을 그리기, 그것은 당신에게 50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80% 모든 UML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시간.

이 문서에서는 ODBC 데이터베이스, OnPrint 및 OnDraw를 사용하여 메일 링 라벨을 인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서비스 패치 2가 설치된 VC ++ 버전 5를 사용했지만 VC ++의 모든 버전에서 작동해야합니다. 우편물 라벨을 인쇄하려면 크리스탈 보고서를 처음 사용했습니다. 이 일을하는 동안, 나는 라벨의 출력에 만족하지 않았다. 필드 간에 너무 많은 분리가 있었고, 필드가 제대로 보이도록 노력하는 것은 그 자체로 중요한 프로그래밍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Comment is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