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print 예제

PEP 3138: 문자열의 repr()가 더 이상 ASCII가 아닌 문자를 이스케이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니코드 표준에서 인쇄할 수 없는 상태로 제어 문자 및 코드 포인트를 이스케이프합니다. 5 개국의 이름을 인쇄하려는 경우, 당신은 쓸 수 있습니다 : 위의 예는 간단한 인쇄 문자열 또는 이중 따옴표 로 둘러싸인 문장을 보여줍니다. 파이썬 2.6에 포트. 이것은 파이썬 2.x에서 파이썬 2까지의 평균 포트보다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아야합니다. (x+1)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테스트가 통과했는지 확인합니다. 때로는 파이썬 프로그램에서 빈 줄을 인쇄해야합니다. 다음은 이 작업을 수행하는 예제입니다. 예2: 파이썬으로 번호를 인쇄합니다. 숫자로 재생할 때, 우리는 아래와 같이 인쇄 문으로 간단한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복잡한 표현식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스크립트에 따르면 Python 인쇄 명령에는 문자열, 정수, 변수 및 기타 데이터 형식을 작성할 수 있는 다른 연산자가 있습니다.

먼저 문자열 양식과 표현 양식의 차이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소수점 수모듈의 소수자 클래스를 고려하십시오. 변수/인스턴스의 이름을 입력하면 인스턴스의 표현 형식이 인쇄됩니다. Python 2에서 „print” 문은 함수가 아니므로 괄호 없이 호출됩니다. 그러나 파이썬 3에서는 함수이며 괄호로 호출해야합니다. 파이썬 프로그램에 전달 된 명령 줄 인수는 sys.argv 목록에 저장됩니다. 목록의 첫 번째 항목은 호출 방식에 따라 전체 경로를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을 수 있는 Python 프로그램의 이름입니다. sys.argv 목록은 수정할 수 있습니다. 특수 연산자 %를 사용하면 서식이 지정된 출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형식이 지정된 문자열과 값이라는 두 개의 소각이 필요합니다. 값은 단일 값, 값 튜플 또는 값 사전일 수 있습니다. 예: 따옴표가 없는 것을 기록합니다. 여기서 인쇄 동작은 __str___라는 특수 메서드로 정의됩니다. THe 표현 양식은 인스턴스를 다시 만들려는 경우에 편리합니다. 문자열 형태는 인간 친화적 인 형태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아마도 파이썬 2.5에서 파이썬 3.0으로 바로 점프하기 때문에이 섹션에서는 원래 파이썬 3.0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파이썬 2.6으로 다시 포팅 된 새로운 기능을 독자에게 상기시킵니다. 파이썬 2.6의 새로운 기능 섹션은 더 긴 설명을 위해 참조해야합니다.

인쇄 문 끝에 쉼표를 놓는 경우 동일한 줄에 있을 필요 없이 동일한 줄에 개체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PEP 3105). 예: Guru99에 오신 것을 인쇄하려면 다음과 같이 인쇄()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공백으로 구분된 동일한 줄에 여러 항목을 인쇄하려면 PEP 3141: 숫자형식 계층 구조와 같이 공백으로 구분된 동일한 줄에 쉼표를 사용합니다. 숫자 모듈은 파이썬의 „숫자 타워”를 정의하는 ABC의 또 다른 새로운 용도입니다. 또한 숫자를 구현하는 새로운 분수 모듈에 유의하십시오. 합리적인. 파이썬 튜토리얼의이 장에서 우리는 파이썬에서 더 좋은 출력을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자세히 살펴 볼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다른 방법을 제시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장의 끝에서 찾을 문자열 클래스의 형식 메서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자열 형식”은 지금까지 가장 유연하고 파이썬 접근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두 개 이상의 값을 인쇄해야 할 때 두 가지 방법으로 인쇄 함수를 사용했습니다.

참고; 그러나, 그것은 파이썬 2.X, 당신은 또한 쓸 수 있습니다: PEP 3105: 함수로 인쇄. 이제 표준 기능이며 더 이상 __future__에서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Comment is closed.